
에너지 이슈는 함께 해결해야 합니다.
에너지 기술 기업은 사용자 관점의 문제정의에 대한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기술 지향적, 직선적 소통을 사용하여 사용자 입장에서의 문제 해결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에너지 기술 기업은 문제정의 매뉴얼과 플랫폼을 활용하여 사용자의 불편함과 어려움에 대한 정보를 확보하고, 사용자는 기술 활용의 어려움을 소통하고 실질적인 에너지 정보를 학습하며 함께 문제해결을 위한 시도 및 가설 검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인지한 사용자는 인식은 있지만 기술적인 이해가 부족해 실질적인 문제 해결 단계를 진행하지 못하는 그룹입니다. 따라서 기업으로부터 기술적 인사이트를 얻으며 문제해결 단계까지 이끌어나갈 기술 기업들의 사례 수집 창구가 필요합니다.